
공용
재생의 숨결
비전투 중 초당 +27 회복, 최대 체력의 +0.3% 회복
할인 판매
소모킷 구매 코인 20% 감소- 회복킷, 가속킷, 공격킷, 방어킷, 특수킷에 적용됩니다.
추진력
기상 직후 4초 동안 이동 속도 +10%, 공격 속도 +6%-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전세역전
SPACE 스킬 사용 시 4초 동안 이동 속도 +6%, 스킬 공격력 +6%- 쿨타임: 15초
사냥꾼의 본능
몬스터 추가 대미지 +4%, 몬스터 킬 시 2초간 이동 속도 +10%-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제압
플레이어 킬 또는 어시스트 시 최대 체력의 4% 회복, 8초간 350 만큼의 보호막 생성
회피 사격
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1초 동안, 이동 속도 +8%-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치유 증폭기
주변 아군 체력 회복량 +10%- 적용 범위: 1500
신경쇠약
근처의 적이 걸리는 상태 이상 효과 지속 시간 +10%- 적용 범위: 800- 최대: 효과 지속 시간 +1초
첼시 버거 주니어
비전투 상태가 될 때 3초 동안 초당 +124, 최대 체력의 +1.5% 회복, 이동 속도 +30
낙법
잡기 공격을 당한 이후 5초 동안 방어력 25% 증가- 쿨타임: 25초
돌격전차
궁극기 사용 시 12초 동안 300+현재 레벨x10 만큼의 보호막 생성- 쿨타임: 50초
전장의 학살자
킬, 어시스트, 사망 시 각각 +2/+1/-8점, 점수 당 공격력 +1, 치명타 +0.3%, 이동 속도 +115점 : 공격력 +15, 치명타 +4.5%, 이동 속도 +15
단단한 피부
디버프 상태일 때 방어력 +5%, 회피 +3.5%, 체력 회복량 +10%- 자신의 스킬과 포지션 특성으로 인한 디버프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분노
체력이 60% 이하일 때, 피해량 +3.5%- 체력이 10% 감소될 때 마다 효과 중첩- 최대: 17.5%
전력 질주
전투 시작 시 5초 동안 이동 속도 +60- 이동 속도는 5초 동안 서서히 감소합니다.
만반의 대비
트루퍼 등장 20초 전, 35초 동안 시야 +50, 몬스터 추가 공격력 +20%, 이동 속도 +30
수플렉스
잡기 공격을 한 이후 10초 동안 최대 체력 10% 만큼의 보호막 생성- 쿨타임: 15초
임기응변
적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회피가 뜰 시, 12초간 치명타 +4.5%- 쿨타임: 1초- 최대: 18%
재빠른 대응
적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회피가 뜰 시, 5.5초간 치명타 +12%- 쿨타임: 17초- 최대: 12%
고독한 늑대
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하일 시, 최대 체력 +4%, 초당 체력 +5, 최대 체력의 0.08% 회복- 적용 범위: 900
호위
범위 내에 가장 가까운 아군 1인의 방어력 +3%, 최대 체력 +150, 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상일 시, 자신 이동 속도 +10- 적용 범위: 700- 아군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가속화
공격속도 +1.0%, 전투 지속 시 4초마다 공격 속도 +0.6%- 전투 지속 효과 최대: 공격 속도 +3.0%
공성추
공성 추가 대미지 +4%, 타워에 가한 피해 6500 마다 인간추가공격력 +4 증가- 최대: 인간추가공격력 +28
임시방편
피격되어 체력이 70% 이하가 될 때 12초 동안 현재 레벨x19 만큼 최대 체력 증가- 쿨타임: 70초
정신집중
자신에게 걸리는 상태 이상 효과 지속 시간 -25%
석화
기상할 때 17초 동안 캐릭터의 방어력 +1.6%, 회피 +1.6% 증가- 최대: 4회

근거리딜러
속전속결
치명타 피해량 +3%, 비전투 중 치명타 +11%, 전투 시작 시 7초간 치명타 +11%
추격자의 발걸음
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하일 시 이동 속도 +35, 공격력 +25- 적용 범위: 700
급소 가격
치명타 피해량 +12%
최후의 일격
체력이 45% 이하인 적에게 피해량 +12%
거인 사냥꾼
공격한 적 현재 체력의 0.15% 만큼 피해량 % 증가- 이 효과는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됩니다.- 최대: 피해량 +16%
단결된 힘
근처 아군 한 명당 치명타 +3.5%, 공격력 +10, 방어력 +2.5%, 이동속도 +10- 적용 범위: 1200- 최대: 치명타 +10.5%, 공격력+30, 방어력 +7.5%, 이동속도 +30
각성
궁극기 쿨타임 감소 +3.5%, 궁극기 사용 시 10초 동안 치명타 +10%, 피해량 +9%- 쿨타임: 65초

원거리딜러
완전한 성장
55레벨 이후 공격력 +12, 인간 추가 공격력 +6, 치명타 +4%
준비된 한 발
비전투 중 치명타 +8.5%, 방어 관통력 +6%, 전투 시작 시 6초 동안 치명타 +8.5%, 방어 관통력 +6%
전장의 열기
전투 지속 2초 이후 5초 동안 공격력+6, 치명타 +2.5%, 전투 지속 7초 이후 5초 동안 공격력 +13, 치명타 +5.5%, 전투 지속 12초 이후 15초 동안 공격력 +18, 치명타 +7%
완벽주의자
체력이 80% 이상일시 스킬 공격력 +5%, 치명타 +3%
재장전
비전투 상태가 될 때 17초간 궁극기와 L클릭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 쿨타임 -35%, 이동속도 +15
태세전환
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하일 시 방어력 +3%, 최대체력 +100, 이동 속도 +15##근처에 아군이 두 명 이상일 시 공격력 +15, 치명타 +6%- 적용 범위: 1000
사격술
쿨타임 가속 +5%, 체력이 65% 이상인 적에게 피해량 +9%

탱커
전투 태세
비전투 중 이동속도 +20, 전투 시작 시 9초 동안 방어력 +7%, 최대 체력 +10% 만큼의 보호막 생성
불굴의 의지
근처의 적군 한 명당 방어력 +3%, 회피 +2.5%, 이동속도 +8- 최대: 방어력 +9%, 회피 +7.5%, 이동속도 +24적용 범위: 1000
기민한 몸놀림
회피 +5%, 회피에 성공했을 때의 대미지 감소율 +12%
최후의 저항
피격되어 체력이 35% 이하가 될 때 5초 동안 최대 체력 25% 만큼의 보호막 생성- 쿨타임: 150초
선봉장
체력 +12%, 인간 추가 대미지 -20%
전선 유지
전투 지속 시 초당 +24 회복, 최대 체력의 +0.1% 회복
마운트
기본 효과 : 스킬 공격력 +5%,방어력 +3%##근처의 적이 다운될 때 마다 14초 동안 스킬 공격력 +5%, 방어력 +1.5%- 적용 범위: 600- 최대: 스킬 공격력 +25%, 방어력 +7.5%

서폿
충동 구매
효과가 적용될 때 코인 +350
코인 은행
1분 마다 코인 +60
활성화 지원
자신과 주변 아군 쿨타임 가속 +6%- 적용 범위: 900
부서진 갑옷
피해를 준 플레이어에게 6초 동안 방어력 -1.5%, 최대 체력 -5%- 방어력 감소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보호 방벽
전투 지속 시 4초 마다 주변 아군에게 본인 최대 체력의 6% 만큼의 보호막 생성- 보호막 지속 시간: 10초- 최대: 24%- 적용 범위: 900
근육 손상
SL스킬로 타격 시 적에게 15초 동안 피해량 -10%, 공격 속도 -5%, 체력 회복량 -20% 디버프 부여- 디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.
협동 공격
주변 아군 플레이어 두 명에게 치명타 +6%- 적용 범위: 900